[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라이카 카메라가 새로운 Q 시리즈 카메라 ‘라이카 Q2 모노크롬’을 출시했다.
라이카 Q2 모노크롬은 흑백 사진 전용 카메라로 새롭게 개발 된 4700만 화소의 모노크롬 센서를 갖추어 어떠한 조명에서도 최고의 해상도를 제공한다.
ISO200에서 100,000까지 매우 넓은 감도 범위를 제공해 더욱 세밀한 사진과 완벽한 4K 영상 촬영이 가능하도록 한다.
0.15초 안에 정확히 피사체에 초점을 맞춰주는 오토포커스 시스템은 더욱 편리하게 사진촬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라이카 Q2 모노크롬은 깔끔한 블랙 컬러와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카메라의 흑백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카메라 상판에 라이카를
상징하는 붉은색 동그라미 로고 대신, ‘라이카 Q2 모노크롬'을 심플하게 각인했다. 카메라의 바디는 매트 블랙으로 마감되었으며 클래식한 감성의 그레인드 레더렛을 사용했다.
라이카의 스마트 폰 전용 앱인 ‘라이카 포토스’를 통해 스마트 폰에서 카메라를 원격 제어하고 iOS 또는 안드로이드 장치로 사진을 빠르고 쉽게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어 사용자는 소셜 미디어에 사진을 바로 공유하거나 이미지 편집 후 다양한 방법으로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라이카 Q2 모노크롬은 전 세계 라이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이카 카메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ift.tt/3plCePW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라이카 카메라, 신제품 '라이카 Q2 모노크롬' 출시 - 뉴스웍스"
Post a Comment